상품 휴지통,분리수거함 두리펀 스텐레스 접이식 분리수거함 + 전용봉투 50매 최저가 설명해드려요
지금 구매비용 65% 37,800원에서 쎄일된 금액
12,950원 비교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두리펀 스텐레스 접이식 분리수거함 + 전용봉투 50매 상품구매


자취생에게 좋을듯요 | 완제품이 오는 줄 알았는데 완제품이 아니고 분리되어 있는 제품이어서 내가 직접조립해야 합니다.
조립설명서 없이 제품설명서가 들어있어 사진을보고 조립해야 하기 때문에 조립에 약한 사람은 이해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조립하는 방법을 자세히 적어 제품설명서와 함께 보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품이 견고하지는 않아서 약간 불안하지만 사용하는데는 이상이 없습니다.
제품을 조립하다보면 손이 더러워 질수 있어 제품조립시 장갑을 끼고 조립해야 합니다.


간편하고 재활용 분리수거하기 딱!!! | 생각보다 작아요 ㅠ 좀 높은건줄 알았어요
자취생한테 적당할거같아영


부품이 하나 빠져서 왔어요. 제품은 맘에 들지만… | 이번에 자취를 하게됬는데 재활용쓰레기를 봉투에 담아서 버려야 하더라구요.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이걸 보고 사게됬는데 엄청 만족합니다!!
철이 엄청 튼튼하다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쓰레기 걸어놓는데 아무 문제없구 쏙쏙넣기도 편하구 다이소에서 s자 고리사서 걸어놓고 다른봉지들도 얼마든지 걸어놓을수있어요!!
이번에 본가에도 하나 사다드리려고요 강추에요!


두리펀 스텐레스 접이식 분리수거함 + 전용봉투 50매, 화이트, 1세트저희집 현관 앞에 딱 맞는 사이즈라 매우 만족해요!

천 하나 사서 겉에만 둘러주면 너무 앙증맞고 귀엽겠네요.

그런데 봉투 거는 후크가 11개밖에 안왔어요
원래 12개 같은데 하나가 빠졌네요.

그래서 저도 별점 하나 뺐습니다.


두리펀 스텐레스 접이식 분리수거함 + 전용봉투 50매, 화이트, 1세트혼자사는 자취생들이 쓰기 정말 좋을거 같아요
아는 지인이 혼자 사는데 늘 저런게 필요하다 필요하다 해서 이것저것 구매하면서 저렴하길래 구매해서 선물했는데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공간차지도 많이 안되고 쓰레기가 차면 제때제때 버릴 수 있다고 감사하다고 합니다
좋은상품 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두리펀 스텐레스 접이식 분리수거함 + 전용봉투 50매 상품구매


The post 자취생에게 두리펀 스텐레스 접이식 분리수거함 + 전용봉투 50매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자취생에게 두리펀 스텐레스 접이식 분리수거함 전용봉투 50매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